까롯, 신세계·위즈위드 입점 기념 이벤트 Media - KAROT - 까롯
현재 위치
  1. 게시판
  2. Media

Media

Media

게시판 상세
제목 까롯, 신세계·위즈위드 입점 기념 이벤트
작성자 KAROT - 까롯 (ip:119.70.8.201)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7 16:49: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89

국내 쥬얼리 브랜드 까롯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까롯은 시뮬런트 전문가와 패션 디자이너가 의기투합한 신생 디자이너 브랜드다. 모나코의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무드를 모티브로 심아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까롯은 다이아몬드와 흡사한 경도의 '리얼 캐럿'으로 국내 다이아몬드 시뮬런트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탄탄히 잡았다. 

'리얼 캐럿'은 가장 높은 등급의 퀄리티를 가진 다이아몬드를 똑같이 재현한 스톤이다.


쥬얼리 마스터들의 연구와 전문 기술팀이 검증한 경도(Hardness)를 바탕으로 72컷까지 컷팅해 다이아몬드와 구분하기 어려운 파이어(Fire·반짝임)을 구현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다이아몬드의 이상적인 컷팅 수는 58컷이다.


까롯 관계자는 "리얼 캐럿은 100컷도 완벽한 프로포션(Proportion·대칭)이 가능하지만 스톤의 반짝임과 날카로운 휘광을 품은 72컷을 개발해 다른 시뮬런트들과 차별된다"라며 "보석을 역삼각형으로 볼 때 하단 꼭지점 부분인 큘릿(Culet) 부분도 완벽하게 커팅되어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잡았다"라고 자신했다.


쥬얼리 전문가들은 천연 다이아몬드는 4C에 따라 퀄리티와 가격 차이가 생긴다고 말한다. 시뮬런트 역시 마찬가지다. 4C는 색깔(Color), 투명성(Clarity), 중량(Carat), 컷팅(Cutting)을 뜻한다. 리얼 캐럿은 다이아몬드와 비교해 4C 모두 전혀 부족하지 않다고 검증 받았다.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인정받은 유럽 국제 보석감정원(European Gemological Laboratory·EGL)이 리얼캐럿을 엑셀런트 등급(Excellent Grade)로 감정한 것이다.

다이아몬드 시뮬런트는 유럽,·미국·싱가포르·홍콩 등 파티 문화가 익숙한 해외에서 일반적으로 만날 수 있다. 파티·여행 등 진짜 다이아몬드 쥬얼리 장신구를 착용하기 부담스러운 자리에 대체석인 시뮬런트로 만들어진 장신구를 사용하는 것이다.


시뮬런트는 큐빅(큐빅 지르코니아 스톤)과 전혀 다르다. 

시뮬런트는 다이아몬드의 경도(10)에 준하는 경도(8.5~9)를 가지고 있어 섬세한 컷팅이 가능하다. 일반적인 큐빅의 경도는 7.5 이하다.


까롯 관계자는 "최근 합성 다이아몬드 시장의 성장으로 다이아몬드의 재산적 가치가 낮아져 합리적이고 윤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시뮬런트가 각광받고 있다"라며 

"까롯의 디테일한 기술력과 예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만날 기회를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까롯은 신세계, 위즈위드에 입점했으며, 브랜드 론칭 기념 전상품 15%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첨부파일 1612140336173_1_09520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